✴️ 상세 커리큘럼
Start - 일러스트레이터 알아보기
비트맵과 벡터의 개념부터, 웹과 출력, 디지털 이미지 제작 방식, 픽셀, 인터페이스, 저장과 출력 방식에 대해 학습합니다.
일러스트레이터란?
인터페이스
저장하기, 출력하기
Stage 1 - 조작 방법
콘보이 프렌즈가 들어있는 예제파일을 이용해 레이어, 그룹에 대해 이해합니다. 선택툴, 부분선택 툴, 복사 등 오브젝트를 조작하는 방법에 대해 학습합니다.
[1-1] 레이어 켜고 끄기
[1-2] 오브젝트 순서 바꾸기
[1-3] 레이어 순서 바꾸기
[1-4] 레이어, 오브젝트 순서 바꾸기
[1-5] 그룹 만들기
[1-6] 선택툴: 이동, 회전, 복제하기
[1-7] 선택툴: 변형하기
[1-8] 부분 선택툴: 변형하기
[1-9] 부분 선택툴: 그룹 요소 선택
[1-10] 복사 붙여넣기
Stage 2 - 툴과 속성
펜툴, 도형툴, 브러쉬, 타입툴로 오브젝트를 만들고 속성, 스포이드, 그라디언트 툴로 색을 입히고 조절하는 방법에 대해 학습합니다.
[2-1] 오브젝트 색 적용하기
[2-2] 선 속성 적용하기
[2-3] 스포이드 툴 알아보기
[2-4] 스포이드 툴 다양한 옵션
[2-5] 그라디언트 적용하기
[2-6] 그라디언트 응용하기
[2-7] 도형 만들기
[2-8] 펜 툴 이용하여 그리기
[2-9] 펜툴 수정하기
[2-10] 브러쉬, 펜툴 이용하여 그리기
[2-11] 타입툴로 텍스트 만들기
[2-12] 텍스트 변형하기
[2-13] 아웃라인 적용하기
[2-14] 블랜딩 모드
Stage 3 - 기능
패스파인더, 옵셋 패스, 클리핑 마스크, 정렬 등 오브젝트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고 작업 속도를 빠르게 올려줄 요령을 학습합니다.
[3-1] 패스파인더 활용하기
[3-2] 오프셋 활용하기
[3-3] 클리핑 마스크 활용하기
[3-4] 반전 활용하기
[3-5] 회전 활용하기
[3-6] 한 가지 오브젝트 정렬하기
[3-7] 여러 오브젝트 정렬하기
[3-8] 간격 정렬하기
[3-9] 그룹 정렬하기
[3-10] 블랜드 툴 활용하기
[3-11] 도형 변형하기
[3-12] 이미지 트레이스 적용하기
[3-13] 3D 효과 활용하기
Stage 4 - 타이포그래피
매번 디자인해야하는 타이포그래피가 아닌 Appearance로 만들어 텍스트를 쉽게 바꿀 수 있고, 자신만의 에셋으로 만들기 위한 원리를 학습합니다.
[4-1] 스티커 효과
[4-2] 레트로 효과
[4-3] 손글씨 효과
[4-4] 아이소메트릭 효과
[4-5] 하프톤 효과
[4-6] 픽셀 효과
[4-7] 금속 효과
[4-8] 네온 효과
[4-9] 풍선 효과
[4-10] 호러 효과
[4-11] 형태 변형 효과
[4-12] 그라데이션 효과
Bonus - 작업물 완성도 높이기
작업물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노하우와 시제품 시안을 만들 수 있는 목업 만드는 방법을 학습합니다.
[B-1] 질감 효과
[B-2] 노이즈 효과
[B-3] 목업
강의안내
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프로그램은 개인적으로 구매 하셔야 합니다.
수강방법
상품 구매 시 강의실 메뉴에 구매하신 강의 페이지가 추가됩니다.
강의 기간
수강 기간은 평생 열람 가능합니다.
주의 사항
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.
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경우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.
강의 내용은 업데이트 과정에서 일부 추가, 삭제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.
환불 규정
본 상품은 디지털 자산 특성상 단순변심, 개인 사정에의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이 점 반드시 유의하여 구매해 주세요.
정책 안내
- 저작권 정책
콘보이의 모든 강의 자료에 대한 저작권은 에이핫에 있으며 저작물에 대한 무단 도용, 배포 및 사용을 금지합니다. 무단으로 디자인 구구단의 저작물을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 등 관련 법률 위반으로 손해배상청구, 형사고소 등 및 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.
- 아이디 공유 금지
콘보이의 모든 온라인 강의는 1개의 아이디로 여러 명이 공유하는 형태를 금지하고 있습니다.
[고객센터 이용 안내]
월-금 오전 10시 - 오후 5시
주말 및 공휴일 제외
점심시간 12:00-13:00 제외
✴️ 상세 커리큘럼
Start - 일러스트레이터 알아보기
비트맵과 벡터의 개념부터, 웹과 출력, 디지털 이미지 제작 방식, 픽셀, 인터페이스, 저장과 출력 방식에 대해 학습합니다.
일러스트레이터란?
인터페이스
저장하기, 출력하기
Stage 1 - 조작 방법
콘보이 프렌즈가 들어있는 예제파일을 이용해 레이어, 그룹에 대해 이해합니다. 선택툴, 부분선택 툴, 복사 등 오브젝트를 조작하는 방법에 대해 학습합니다.
[1-1] 레이어 켜고 끄기
[1-2] 오브젝트 순서 바꾸기
[1-3] 레이어 순서 바꾸기
[1-4] 레이어, 오브젝트 순서 바꾸기
[1-5] 그룹 만들기
[1-6] 선택툴: 이동, 회전, 복제하기
[1-7] 선택툴: 변형하기
[1-8] 부분 선택툴: 변형하기
[1-9] 부분 선택툴: 그룹 요소 선택
[1-10] 복사 붙여넣기
Stage 2 - 툴과 속성
펜툴, 도형툴, 브러쉬, 타입툴로 오브젝트를 만들고 속성, 스포이드, 그라디언트 툴로 색을 입히고 조절하는 방법에 대해 학습합니다.
[2-1] 오브젝트 색 적용하기
[2-2] 선 속성 적용하기
[2-3] 스포이드 툴 알아보기
[2-4] 스포이드 툴 다양한 옵션
[2-5] 그라디언트 적용하기
[2-6] 그라디언트 응용하기
[2-7] 도형 만들기
[2-8] 펜 툴 이용하여 그리기
[2-9] 펜툴 수정하기
[2-10] 브러쉬, 펜툴 이용하여 그리기
[2-11] 타입툴로 텍스트 만들기
[2-12] 텍스트 변형하기
[2-13] 아웃라인 적용하기
[2-14] 블랜딩 모드
Stage 3 - 기능
패스파인더, 옵셋 패스, 클리핑 마스크, 정렬 등 오브젝트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고 작업 속도를 빠르게 올려줄 요령을 학습합니다.
[3-1] 패스파인더 활용하기
[3-2] 오프셋 활용하기
[3-3] 클리핑 마스크 활용하기
[3-4] 반전 활용하기
[3-5] 회전 활용하기
[3-6] 한 가지 오브젝트 정렬하기
[3-7] 여러 오브젝트 정렬하기
[3-8] 간격 정렬하기
[3-9] 그룹 정렬하기
[3-10] 블랜드 툴 활용하기
[3-11] 도형 변형하기
[3-12] 이미지 트레이스 적용하기
[3-13] 3D 효과 활용하기
Stage 4 - 타이포그래피
매번 디자인해야하는 타이포그래피가 아닌 Appearance로 만들어 텍스트를 쉽게 바꿀 수 있고, 자신만의 에셋으로 만들기 위한 원리를 학습합니다.
[4-1] 스티커 효과
[4-2] 레트로 효과
[4-3] 손글씨 효과
[4-4] 아이소메트릭 효과
[4-5] 하프톤 효과
[4-6] 픽셀 효과
[4-7] 금속 효과
[4-8] 네온 효과
[4-9] 풍선 효과
[4-10] 호러 효과
[4-11] 형태 변형 효과
[4-12] 그라데이션 효과
Bonus - 작업물 완성도 높이기
작업물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노하우와 시제품 시안을 만들 수 있는 목업 만드는 방법을 학습합니다.
[B-1] 질감 효과
[B-2] 노이즈 효과
[B-3] 목업
강의안내
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프로그램은 개인적으로 구매 하셔야 합니다.
수강방법
상품 구매 시 강의실 메뉴에 구매하신 강의 페이지가 추가됩니다.
강의 기간
수강 기간은 평생 열람 가능합니다.
주의 사항
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.
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경우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.
강의 내용은 업데이트 과정에서 일부 추가, 삭제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.
환불 규정
본 상품은 디지털 자산 특성상 단순변심, 개인 사정에의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이 점 반드시 유의하여 구매해 주세요.
정책 안내
- 저작권 정책
콘보이의 모든 강의 자료에 대한 저작권은 에이핫에 있으며 저작물에 대한 무단 도용, 배포 및 사용을 금지합니다. 무단으로 디자인 구구단의 저작물을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 등 관련 법률 위반으로 손해배상청구, 형사고소 등 및 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.
- 아이디 공유 금지
콘보이의 모든 온라인 강의는 1개의 아이디로 여러 명이 공유하는 형태를 금지하고 있습니다.
[고객센터 이용 안내]
월-금 오전 10시 - 오후 5시
주말 및 공휴일 제외
점심시간 12:00-13:00 제외